In-Game
- 이벤트 출입 시 카메라 자연스러운 이동을 구현했습니다.
- 돈의 개념으로 도토리를 도입하였습니다! 플레이를 하며 도토리를 열심히 모으면 스킨을 사거나 여러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겠죠?
- 도토리 데이터에 대한 json 변환 및 save, load를 구현했습니다.
- 도토리가 생성되는 로직을 상황과 현재 점수에 따라 랜덤위치에 생성되도록 하는 로직을
만들었습니다. - 시작화면에서 인게임 화면으로 넘어가는 중간 과정을 추가하였습니다.
- 인트로 화면 두 번 터치 && 8초 후 자동으로 skip 안이 나오도록 하였습니다.
- 메인 카메라의 이동방식을 바꿨습니다. 조금 더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위해 노력했습니다.
- 여러 오브젝트들을 프리펩으로 하여 자동 랜덤생성및 배치를 구현하였습니다.
- 인게임의 배경이 될 수 있는 픽셀이 완성되었습니다.
UI
- 몇개의 도토리를 얻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, 최고점수와 함께 보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- 시작화면의 구성을 변경하였고, 게임의 제목으로 사용할 픽셀이 완성되었습니다.
Later
- 더욱 실감 나는 게임을 위하여 기본 절벽의 배경에 풀, 꽃, 흙, 돌덩이 등등이 랜덤으로 배치될 수 있는 로직을 구현할 것입니다.
- 시작화면의 배경에 사용될 픽셀을 완성할 것입니다.
- 도토리 생성 위치에 대한 새로운 방식을 도입할 것입니다.
- 많은 기술들을 구현한 만큼, 버그가 많이 발견되어 이들을 모두 해결할 예정입니다.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