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-Game
- 게임의 전체적인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.
- 게임에서 생기는 여러 버그들을 수정하였습니다.
- 벽에 닿은 뒤 3초가 있으면 자동으로 다람쥐가 튕겨 나오도록 하여 더욱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
- 게임오버 이후 떨어지는 애니메이션 동안 설정을 들어가 즉각적인 retry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. 게임이 더욱 빠릿빠릿하게 돌아갈 수 있겠죠?
- 다람쥐가 하나의 축을 기준으로 회전할때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하여, 추가적인 점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였습니다. ( 추후에 더 많은 방법으로 보너스 점수를 얻도록 할 예정입니다 )
- 여러 장애물들에 대한 텍스쳐를 추가하였습니다. ( 인게임 장애물에 대한 텍스쳐는 모두 완성하였습니다 )
UI
- 보너스점수를 얻는동안 점수의 옆에 현재 얻고 있는 중의 보너스 점수를 표현합니다. ( 현재 점수의 자릿수에 따라 보너스 점수의 표현 위치를 다르게 하였습니다 )
- 해상도를 가변 해상도로 변환하였습니다.
Later
- 더 많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버그들을 찾아내고 이 버그들을 수정할 것입니다.
- 인게임은 거의 다 완성했으나, 배경 텍스처에 대한 아름다움을 더 추가할 것입니다.
- 시작화면과 로딩화면을 완성할 것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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