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-Game
- 두 공에 각각 다람쥐 이미지가, 막대에 덩굴 이미지가 도트 그래픽으로 입혀졌습니다.
- 두 다람쥐가 덩굴로 Joint되어 유기적으로 움직입니다.
- 클릭할 시 다람쥐가 고정(Static)되며, 다시 클릭할 시 해제되고(Dynamic), 또 다시 클릭하면 다른 다람쥐가 고정됩니다.
- 고정된 다람쥐가 테두리 굵기를 통해 표시됩니다.
- 고정된 다람쥐를 카메라가 따라갑니다.
- 다람쥐 그룹의 현재 위치 아래쪽으로 장애물 프리팹을 임의로 가져옵니다. 이때 점수에 비례하여 어려운 장애물이 나올 확률이 높아집니다.
UI
- 게임 화면 상단에서 현재 점수와 최고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. 점수는 다람쥐 그룹이 내려간 거리에 비례합니다.
- 메인 화면이 만들어졌습니다. 이곳에서 무한 모드와 스토리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, 최고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로딩 화면이 만들어졌습니다.
- 메뉴 화면이 만들어졌습니다. 게임 화면의 오른쪽 상단의 일시정지 버튼을 통해 진입할 수 있으며, 계속하기, 다시하기, 설정, 종료 기능이 있습니다.
- 메인 화면, 게임 화면, 메뉴 화면에 사용되는 버튼들에 도트 그래픽 이미지가 입혀졌습니다.
- 게임 전반에 사용될 글꼴이 만들어졌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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